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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▶휴먼서비스학과 장학사정 관련 필요 서류 제출 안내◀ N

No.3541173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2.08.08 14:56
  • 조회수 : 1575

휴먼서비스학과 장학사정 관련 필요 서류 제출 안내


1. 대상:  휴먼서비스학과 재학생 (1,2,3,4학년)

                 4학년은 정규학기(8학기)까지만 장학금 수혜 가능


2. 제출서류 * 3개 항목 중 택2

   가. 공인어학성적(1,2,3,4학년)

   나. 취업진로상담 증빙자료

   다. 자원봉사활동 증빙자료


3. 제출기간

   가. 1학기 제출 시: 6월 1일 ~ 1학기 기말고사 마지막날까지 제출

   나. 2학기 제출 시: 12월 1일 ~ 2학기 기말고사 마지막날까지 제출

   ※ 제출기간 이후로는 추가제출을 받지않습니다. 기간 내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


4. 유의사항

 가. 공인어학성적(1,2,3,4학년)

   -TEPS, NEW TEPS, TOEIC, TOEIC-S, TOEFL, OPIC 반영(모의토익 제출 가능)

   -제출기한으로부터 1년 이내에 응시한 성적표 (응시날짜 미기재된 성적표는 인정 불가)

   -전 학기에 제출한 성적표로 장학금을 이미 수혜한 경우에는 무효처리함

 나. 취업진로상담 증빙자료

   -제출기한으로부터 1년 이내에 실시한 상담증빙 자료

   -어울림 상담 예약 내역 캡쳐 화면 등 

   -전 학기에 실시한 상담을 재사용 가능하나, 상담 자료가 1년 초과시 사용불가

   -관련 부서에 확인 후 진로상담증빙자료가 허위일 경우 무효처리함

     * 취업진로상담 방법

       -영남대학교 홈페이지 > 취업정보(어울림) > 통합상담시스템 > 진로 및 취업상담 

       > 상담선생님 선택 후 신청하기 클릭하여 사전예약 후 상담 실시

 다. 자원봉사활동 증빙자료

   -VMS, 1365 봉사확인서 / 자원봉사센터 인증서 / 개별 기관 인증서 모두 반영

   -1학기 제출 시: 겨울방학 + 1학기 학기 기간 중 4시간 이상

   -2학기 제출 시: 여름방학 + 2학기 학기 기간 중 4시간 이상


5. 제출방법

  휴먼서비스학과 E-mail 접수 yuhs@yu.ac.kr

  -E-mail 제출 시 학과/학번/학년/이름 반드시 4가지 항목 모두를 제목 및 성적표에 기재해야함

  (메일제목은 반드시 예시대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
  예) 휴먼서비스학과/장학사정서류제출/12345678/0학년/홍길동

  -상기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누락된 사항이나 미기재된 사항이 있을시에 통보없이 장학사정에서 탈락하게 되며, 이에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으니 유의하기 바람


6. 문의:  휴먼서비스학과 053-810-2930


7. 업무시간: 09:00 ~ 17:00 / 점심시간: 12:00 ~ 13:00

 *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동될 수 있음



2022.08.08.

휴먼서비스학과장